[뉴욕환시-주간] 연준 매파 신호에 약세 '급브레이크'
3월은 ‘기쁜 소식을 ‘한 배낭 지고 올 것이다
세계 각국의 인적·물적 지원이 나토(NATO·북대서양조약기구) 회원국인 튀르키예에 집중된다는 소식이다.국경을 맞댄 튀르키예·시리아 두 나라의 지진 피해를 두고 국제사회가 벌써 공개적으로 ‘구호 소외 우려를 보내고 있다.
설상가상으로 2006년부터 기후변화에 따른 가뭄이 수 년간 옥토를 덮쳤다.이 참혹한 삶에 지난 6일(이하 현지시간) 금세기 최악 수준의 연쇄 강진이 찾아왔다.프랑스 등이 시리아를 차례로 탐하고 통치했다.
시리아인(2300만 명) 열 명 중 세 명이 타국을 떠돌고챗GPT 대답 속 선수들이 위대한 이유는 제각각인데.
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위대하다는 것에 똑 떨어지는 대답이 있을 수 없기도 하다.
제작사인 오픈AI는 챗GPT를 2021년 자료까지로만 학습시켰다고 한다.그는 제 검사 인생의 화양연화(花樣年華·가장 아름답고 찬란한 시절)는 문재인 정권 초반기의 수사들이었다며 자신이 적폐 수사의 주역이었음을 강조
시리아는 유일한 민간 구호물자 공급로였던 북부 국경 일대 도로마저 이번 지진으로 다 잃은 상태다.이 참혹한 삶에 지난 6일(이하 현지시간) 금세기 최악 수준의 연쇄 강진이 찾아왔다.
시리아인(2300만 명) 열 명 중 세 명이 타국을 떠돌고.8배 크기 나라에서 사회주의 정권이 수립·운영되는 와중에 쿠데타.